
최근 한 온라인 사이트에 올라온 동영상 ‘진격의 앱스’가 네티즌 사이에 퍼지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진격의 앱스’는 일본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을 패러디한 것으로 애프터스쿨의 한 팬이 실제 애프터스쿨의 ‘폴 아트’ 퍼포먼스를 자료로 만든 편집영상이다.
그 동안 애프터스쿨이 방송에서 보여준 완벽한 ‘폴’ 퍼포먼스를 한 영상에 모두 담았다. 이번 ‘진격의 앱스’를 통해 애프터스쿨의 화려한 모습을 다시 한 번 볼 수 있어 네티즌들 역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진격의 앱스’에서는 애프터스쿨이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 보여준 다양한 동작들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전문가들도 놀랄만한 실력을 선보인 것 등 환상적인 모습이 끊임없이 나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영상을 접한 애프터스쿨은 “우리가 했지만 이렇게 편집을 해주시니 정말 대단해 보인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또 다른 패러디물에 대해 은근한 기대감도 내비쳤다.
매주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는 애프터스쿨은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하나 둘씩 꺼내어 공개하고 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나나의 부상과 같은 갑작스러운 상황에도 흔들림 없는 꽉 찬 무대를 보여주며, 2013년 여름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박노원 기자 / pnw@mbc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