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전용가구 에몬스홈 2014 F/W 신제품 출시

  • 등록 2014.09.04 15:13:20
크게보기

주방수납시리즈 '바게트', 평상형침대 '유니크', 싱글가구 '트리엔'출시

 

온라인전용가구 에몬스홈은 이사와 혼수시즌인 가을을 맞이하여 2014년 F/W 신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온라인전용가구 에몬스홈은 이번 가을에 실용적인 베이직 주방수납가구 '바게트' 시리즈를 선보였다. '바게트' 시리즈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네추럴 오크와 화이트 콤비컬러로 차 한잔의 여유가 느껴지는 따뜻하고 편안한 주방수납 시리즈로 렌지장식수납장, 아일랜드수납장, 아일랜드 수납식탁, 웨건카트, 광파렌지대 등 총 9종으로 주방에서 실용적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에몬스홈의 '바게트' 시리즈는 전자레인지와 밥솥, 작은 그릇이나 소품까지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며 식탁 겸 수납장으로 활용성이 높고 앞, 뒤 깔끔한 마감으로 된 바게트 아일랜드 수납식탁은 오픈형 원룸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배치가 가능해 싱글들은 물론 신혼부부에게도 인기가 높다.

 

1인 가구가 증가에 따라 온라인전용가구 에몬스홈은 싱글가구인 '트리앤' 시리즈을 9월 초 출시 예정에 있다. 에몬스홈의 싱글가구 '트리앤'시리즈는 다양한 제품구성으로 세트 구매시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으며 실용적으로 구성되었다.

 

트리앤 소파는 하부 수납형 소파 겸 데이베드로 2인, 3인 소파로 다양한 모듈 구성이 가능하여 좁은 평형대나 원룸에서도 실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쿠션 컬러도 선택할 수 있어 자신의 니즈에 맞는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고탄성 스폰지가 내장되어 있어 편안한 착석감을 물론 지퍼형식으로 세탁이 가능해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하부는 미끄럼 방지천으로 마감하였고, 별도로 바닥에 내려서 사용도 가능하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내추럴 오크컬러로 어떤 장소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거실장과 매입형 손잡이와 심플한 디자인의 싱글옷장, 미니서랍장, 확장형 테이블로 별도의 노트북이나 작업공간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확장형 테이블, 캐스터부착으로 손쉬운 이동이 가능한 수납형 스툴과 3단 서랍장이 세트구성인 화장대, 수납형 헤드로 TV를 설치해 활용가능한 침대 등 실용적으로 구성된 온라인전용가구 에몬스홈의 싱글가구 트리앤 시리즈는 1인 가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요즘 가장 핫한 가구라 할 수 있다.

 

싱글가구 트리앤시리즈는 생활 스크레치에 강한 LPM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게도 유용한 가구라고 에몬스홈은 밝혔다.

 

온라인전용가구 에몬스홈은 평상형침대인 '유니크'도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유니크 침대는 넓은 프레임 디자인으로 조명, 책 , 장난감등 생활주변 소품 연출을 별도의 협탁과 선반가구가 필요없이 활용가능한 평상형 침대로 탈부착 타입의 헤드쿠션 적용으로 관리가 용이하며 175mm의 낮은 프레임 높이와 라운드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들에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유니크 침대는 베이지와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매트리스와 함께 판매 진행되고 있다.


매트리스는 기본형 고급형 2가지로 제안하고 있으며 고급소재인 텐셀원단을 적용하였고, 특히 실용신안을 받은 압축폼가드방식으로 허리의 편안함을 한층 더 강화함은 물론 6회전 독립스프링 및 벨기에 라텍스코사의 수입라텍스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움과 우수한 품질로 숙면시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유니크 침대는 신제품 출시기념 20% 할인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이 외에도 온라인전용가구 에몬스홈은 일본 마로와 주식회사와 기술제휴를 통해 베스터2 의자를 출시했는데 사람이 의자에 앉았있을 때 발생하는 악취 및 습기 문제로부터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하는 스마트케어 기술을 적용해 실용적이고 품질 좋고 착한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 고객에게 호응이 있을것으로 예상한다.
 
온라인전용가구 에몬스홈은 2014년 F/W신제품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으며 www.emonsho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헌 기자 editor@icrenews.com
Copyright @2012 M이코노미뉴스. All rights reserved.



회사명 (주)방송문화미디어텍|사업자등록번호 107-87-61615 | 등록번호 서울 아02902 | 등록/발행일 2012.06.20 발행인/편집인 : 조재성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9길 23 한국금융IT빌딩 5층 | 전화 02-6672-0310 | 팩스 02-6499-0311 M이코노미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