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모 페로몬향수 행운복권 이벤트로 경품지급 나서

  • 등록 2015.02.09 18:38:27
크게보기

2월은 발렌타인데이, 설 연휴 등의 시즌으로 선물고민이 앞서는 달이다. 여기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외식이라도 한끼 하려고 하면, 비용 걱정이 이중으로 들어 고민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렇게 지출이 많은 2월에는 이벤트를 통해 뜻밖의 행운을 노려보는 것이 어떨까? 아프리모 페로몬향수에서 진행중인 행운복권 이벤트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외식 상품권 5만원권등의 경품을 통해 연인 또는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많은 2월을 더 돈독하고 분위기 있게 만들어줄 기회를 제공한다.

 

또, 아프리모 정품향수, 핸드크림, 선크림 등의 인기선물 품목을 경품으로 더해, 선물할 일이 많은 2월에 조금이나마 고민을 덜어줄 기분 좋은 이벤트로 떠오르고 있다. 아프리모 행운복권은 당첨경품이 적힌 복권을 아프리모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후기사진으로 인증만 하면 경품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복잡한 절차 없이 당첨이라는 조건으로 2월 선물 구매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행운복권 이벤트를 진행하는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는 매력적인 향과 이성의 호감을 살 수 있는 페로몬향수라는 점에서 2~30대 남,녀 소비자의 지지를 받고 있는 향수 브랜드이다. 금번 진행되는 아프리모 행운복권 이벤트는 2월 한달 간 연인 또는 지인에게 향수선물 계획이 있는 소비자에게 큰 혜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관계자는 "꽝이 없는 행운복권 이벤트를 통해 참여고객 누구나 경품을 받아볼 수 있고, 기분 좋게 선물 받는 기분이 들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혜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월은 발렌타인데이, 설 연휴 등의 시즌으로 선물고민이 앞서는 달이다. 여기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외식이라도 한끼 하려고 하면, 비용 걱정이 이중으로 들어 고민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렇게 지출이 많은 2월에는 이벤트를 통해 뜻밖의 행운을 노려보는 것이 어떨까?

 

아프리모 페로몬향수에서 진행중인 행운복권 이벤트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외식 상품권 5만원권등의 경품을 통해 연인 또는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많은 2월을 더 돈독하고 분위기 있게 만들어줄 기회를 제공한다.

또, 아프리모 정품향수, 핸드크림, 선크림 등의 인기선물 품목을 경품으로 더해, 선물할 일이 많은 2월에 조금이나마 고민을 덜어줄 기분 좋은 이벤트로 떠오르고 있다.

 

아프리모 행운복권은 당첨경품이 적힌 복권을 아프리모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후기사진으로 인증만 하면 경품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복잡한 절차 없이 당첨이라는 조건으로 2월 선물 구매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행운복권 이벤트를 진행하는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는 매력적인 향과 이성의 호감을 살 수 있는 페로몬향이라는 점에서 2~30대 남,녀 소비자의 지지를 받고 있는 향수 브랜드이다. 금번 진행되는 아프리모 행운복권 이벤트는 2월 한달 간 연인 또는 지인에게 향수선물 계획이 있는 소비자에게 큰 혜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관계자는 "꽝이 없는 행운복권 이벤트를 통해 참여고객 누구나 경품을 받아볼 수 있고, 기분 좋게 선물 받는 기분이 들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혜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운복권은 아프리모 제품 6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2월 한달 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모 공식몰(www.afrimo.net)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헌 기자 happyheon@naver.com
Copyright @2012 M이코노미뉴스. All rights reserved.



회사명 (주)방송문화미디어텍|사업자등록번호 107-87-61615 | 등록번호 서울 아02902 | 등록/발행일 2012.06.20 발행인/편집인 : 조재성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9길 23 한국금융IT빌딩 5층 | 전화 02-6672-0310 | 팩스 02-6499-0311 M이코노미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