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에 입영하는 수원시민들에게 무료 이발서비스가 펼쳐져 입영을 앞둔 청년들에게 용기를 복돋아 주고 있다.

수원시에 따르면 "수원시 관내 이발업소 18개소가 군 입영 예정인 수원시민에게 무료로 이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수원시민 군 장병은 이발 요금을 50% 할인해 준다.
군 입영 예정 시민은 입영통지서와 신분증을 지참해 봉사에 참여하는 이용원에 방문하면 무료로 이발할 수 있다.
이발 봉사 참여업소는 ▲(장안구) 로이스바버샵, 조만억헤어마당, 파크이발, 엘지이용원, 우리이용원 ▲(권선구) 영길이용원, 양성현헤어아트, 할리바버샵, 세동이발관, 새현이용원, 성심이용원, 좋은헤어 ▲(팔달구) 대성이용원, 고려이발관, 아임남자머리 ▲(영통구) 안양승이용원, 원천이발관, 시저스맨 등이다.
자세한 정보는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분야별 정보→환경·녹지·위생→식품·공중업소→군입대 장병 이발봉사업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원시 최향란 위생정책과장은 “입대 장병들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이용사회 수원지회와 봉사 참여 이용업주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안양승 (사)한국이용사회중앙회 경기도 수원특례시지회장은 “현재 참여업소가 18개소이지만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 사업이 지속해서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봉사활동을 점차 확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