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여름밤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열리는 ‘워터밤 속초 2025'에 유명 가수들이 함께 동참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내달 23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열리는 ‘워터밤 속초 2025(WATERBOMB SOKCHO 2025)’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워터밤은 물놀이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름 대표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7월 서울과 부산, 8월 속초 단 3개 도시에서만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구 10만 명 이하 소도시임에도 3년 연속 개최지로 선정된 것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속초시의 지속적인 협력 덕분이다. 이번에는 ‘여성 웰니스 리딩 보험사’ 한화손해보험이 대표 후원사로 참여했다.
워터밤 속초 2025에는 ▲에픽하이 ▲소유 ▲청하가 새롭게 합류한다. ▲‘워터밤 남신’ 백호 ▲그룹 비투비 이민혁(HUTA) ▲빌리(Billlie) ▲레인보우18 등 12팀이 무대에 오른다.
입장권은 정상가 15만4000원으로 얼리버드와 1차 티켓은 완판됐다. 현재 2차 티켓을 정상가 대비 36%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관객 편의를 위해 행사 당일 ▲서울역 ▲사당역 ▲종합운동장역 ▲합정역에서 유료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워터밤 관련 엔터테이머트 한 관계자는" 한화호텔리조트는 매년 꾸준히 워터밤 행사를하고 있다. 유명 가수 및 정상급 가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관객들과 호흡하는 자리"라며"유익한 쇼와 안전도 같이 보장 받을 수 있는 매우 즐거운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 북한산에 있는 5성급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 인수에 나섰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파라스파라 서울을 소유한 ‘정상북한산리조트’의 지분 100%를 인수하는 협상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