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차코리아는 8월 한 달간 자사 단독 행사와 SKT, OK캐쉬백, 쿠팡이츠 등과 다양한 제휴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입추 맞이 고객 혜택 강화 프로모션에 이어, 고객들의 실질적인 체감 혜택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차코리아는 자사 단독 프로모션인 ‘공차 데이’를 시작으로, SKT T 멤버십 할인과 OK캐쉬백 오키클럽 멤버십 할인을 동시에 제공하는 ‘T멤버십 X 오키클럽’, ‘쿠팡이츠 프로모션’, ‘SKT T day’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공차코리아는 오는 8월 13일 단 하루,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하는 ‘공차 데이’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음료는 ▲타로 밀크티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 ▲망고 요구르트 ▲제주 그린 밀크티 ▲초콜렛 밀크티 ▲아메리카노 ▲우롱티 ▲허니 자몽 블랙티 ▲청포도 자스민티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통신사 SKT와 마케팅 플랫폼 OK캐쉬백이 함께하는 제휴 프로모션 ‘T멤버십 X 오키클럽’도 마련됐다. 오는 13일과 20일 이틀간, SKT T멤버십 10% 상시 할인에 OK캐쉬백 오키클럽 바코드 결제 시 4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할인 행사는 두 플랫폼의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도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배달앱 ‘쿠팡이츠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쿠팡이츠 앱으로 18,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의 할인된 금액으로 공차의 음료와 푸드를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만의 차별화된 티 브랜드 경험을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자사 단독 혜택과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식음료 기업들이 잇따라 몽골에 진출하며 글로벌 확장에 나섰다. 이에 공차는 지난 7일(현지시간) 울란바토르 시내 이마트 매장 내 몽골 1호점을 개설했다. 당일 재료 소진으로 조기 영업 종료를 했을 만큼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으로, 지속적으로 글로벌 전략을 주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