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이코노미뉴스」 창립 19주년 기념시상식에서 정윤경 도의원 등 경기도의회 의원 9명이 ‘2024 최우수 광역의정상’을 수상했다. 「M이코노미뉴스」는 매년 창립기념 행사에서 한 해 동안 의정활동을 충실히 해온 광역의원 등을 선정해 시상해 오고 있다.
올해 시상식은 18일 오후 2시, 경기도의회 중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2024 최우수 광역의정상’을 수상한 정윤경 도의원은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소속으로 활동하면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가사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정책적 기반을 마련하는 데 초점을 맞춘 ‘가사 스트레스 해소 지원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과 경기도민이 직접 독도를 탐방할 수 있도록 관련 지원 사업을 포함한 ’독도 교육 지원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을 발의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윤경 도의원은 “이번 수상은 도민들과 함께한 성과로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발전과 도민 행복을 위해 헌신하고 낮은 자세로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본 매체는 지난 2008년 MBC경제매거진으로 창간된 월간지인 M이코노미매거진(2024년 12월호 기준 통권195호)과 인터넷뉴스인 M이코노미뉴스(네이버뉴스스텐드) 두 매체가 있으며 전직 MBC보도국 기자들이 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