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3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가 개최돼 관중들에게 즐거움과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지난 주말(23일) 오후 2시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자선경기는 재능나눔에 동참한 농구올스타 연예인 선수들이 '사랑팀'과 '희망팀'으로 나뉘어 경기를 펼쳤다.
아나운서 박종민·안소영과 탤런트 김덕현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경기는 사전공연으로 가수 미스터붐박스의 비트박스, 진바비 모델들의 진바비오프닝 패션쇼가 펼쳐졌다. 진바비 권은진 대표가 직접 한기범 회장의 신인 모델 데뷔를 도왔으며, 가수 채연이 무대에 올랐다.
정찬희의 애국가 제창과 가수 김재롱, 김혜연, 윙크, 어린이치어리더단의 공연으로 이어진 본 행사는 잠실학생체육관이 떠나갈 정도로 관중들을 열광케 했다.
경기 도중 다양한 공연도 펼쳐졌다. 사전에 자선경기 관련 SNS 홍보글을 업로드를 하면 사인볼을 (인당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진바비 권은진 대표, 진바비 로시 디렉터, 배우 안혜경, 쇼호스트 윤채령, 에이도 뷰티 이민영 대표, 배우 강림, 고교천왕 남대현, 지혁민, 조준건이 참여하는 모금함 이벤트는 관중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두 팀의 치열한 공방 끝에 희망팀은 64대 60점으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경기가 끝난 후 심장병 환우 수술비 전달식과 경기에 참여한 선수들에게 재능기부증이 전달됐다. 다양한 경품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 이번 행사는 말레이시아 관광청 코타키나발루 4박5일 패키지 여행권(2인), 에어프레미아 동남아시아 방콕 왕복항공권(2인), 하남유나이티드병원 MRI 촬영권, 인펜토코리아 자전거, 한우물정수기가 추첨을 통해 관람객에게 전달됐다.
이날 행사에 SM 소속 아티스트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이특·예성, 엑소 수호, 엔시티 드림, 라이즈와 배우 위하준은 영상을 보내 축하했다. 현장에 오지 못한 관중들을 위해서 유튜브 한기범TV, 네이버TV, 카카오TV에서는 이날 경기를 생중계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사)한기범희망나눔 한기범 회장은 “재능을 기부해주신 선수들과 희망나눔에 동참해준 (주)래피젠·코리아결제시스템(주)·국민건강보험,·서울특별시교육청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자선경기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와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에 지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