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가 29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스페셜 프로그램 <후아유: 미공개파일130729>를 23일(화) 밤 11시에 방송한다.
<후아유: 미공개파일130729>에서는 1,2회 하이라이트 영상과 양시온(소이현), 차건우(옥택연), 이형준(김재욱)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미리 만날 수 있다.
김재욱과 김재욱(형준 역)의 직속 후배인 소이현(시온 역), 두 사람은 경찰청 에이스로 동료에서 점차 연인으로 거듭난 커플이다. 결혼을 약속한 연인이었지만,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행복한 순간을 모조리 빼앗기게 된다.
이날 공개된 장면은 6년 전 부둣가에서 김재욱이 잠복수사 도중 총상을 입고, 잠시 현장에 들른 소이현도 기억을 잃게 되는 드라마의 시작을 알리는 매우 중요한 ‘부둣가 신’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두 사람의 로맨틱한 ‘부둣가 키스신’은 앞으로 닥쳐올 엄청난 일들을 꿈에도 상상하지 못하고 김재욱이 소이현에게 프로포즈를 한 후 나누는 뜨거운 키스신인 만큼 더욱 애틋하고 애절해 보인다.
그로부터 모두 다 깨어나지 못할 것이라 예상했던 시온이 6년 후 기적처럼 깨어나고, 모든 기억을 잃은 채 ‘영혼을 보는’ 놀라운 능력을 갖게 된다. 그리고 죽어서도 자신의 연인을 지키기 위해 형준이 영혼으로 등장하면서, 신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사랑과 영혼>에서 사랑하는 연인 ‘데미 무어’를 위해 영혼으로 나타난 ‘패트릭 스웨이지’의 애절한 로맨스처럼 소이현과 김재욱이 판타지한 로맨스를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둣가 키스’를 비롯해 주요장면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후아유: 미공개파일130729>는 23일(화) 밤 11시 방송될 예정이며, <후아유>는 29일(월) 밤 11시 첫 방송된다.
박희상 기자/ phs@mbceconomy.com
사진제공- 키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