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1위 천연 어린이 치약 '잭앤질'(Jack N' Jill)이 국내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키앤스톤(대표 권중일)은 전 세계 80여개국에서 사랑받으며 세계 어린이 천연 치약 1위를 달리고 있는 76년 역사의 독보적인 천연 어린이 구강케어 브랜드 '잭앤질'을 국내 프리미엄 치약 시장에 공식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잭앤질'은 세계 최대 유기농 전문마켓 '홀푸드 마켓', 유럽 최대 내추럴 마켓체인 '홀랜드 앤 바렛', 미국 유기농 마켓 '에러원', 세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 등에서 프리미엄 천연 어린이 치약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2초에 1개씩 치약이 판매돼 연 300%의 고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원톱 브랜드다.
'잭앤질 어린이 천연 치약'은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이 40% 함유돼 있어 자일리톨이 주성분인 무불소 치약으로 유명하다. 일반 어린이 치약은 극소량의 자일리톨을 감미료로 사용하는 반면, 잭앤질은 40%라는 압도적인 함유량으로 어린이 충치 예방에 효과적인 점이 특징이다. 모든 유해 가능성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 계면활성제, 합성방부제, 인공 감미료 및 색소 등 20가지 걱정 성분을 완전히 배제했다.
잭앤질 저스틴 CEO는 "양치 지도를 해도 어차피 아이들은 치약을 삼킵니다. 잭앤질의 모든 제품은 색소·계면활성제·방부제·설탕 등 20가지 걱정성분 무첨가 철칙을 준수한 세계에서 가장 좋은 안전한 치약이라고 자부합니다"라며 "잭앤질은 한국의 깐깐한 젊은 부모들이 사랑하는 자녀에게 평생가는 좋은 양치습관을 선사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