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가 관내 평동지역 주요사업장을 방문해 현장점검을 펼쳤다.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김종석)는 "김종석 구청장과 관계자들이 함께 평동지역 내 주요 현안사업장을 직접 방문해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현장 의견을 청취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방문에는 구청장을 비롯해 관련 사업부서장, 평동장을 포함한 관계 공무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방문 대상지는 ▲고색동 솔대공원 풋살장 환경 개선 ▲고색향토문화전시관 방수공사 ▲평동 행정복지센터 승강기 설치 등 3개소를 방문했다.
권선구에 따르면 "평동 행정복지센터의 승강기 설치사업은 지역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으로 그동안 청사 내 승강기가 없어 노약자와 장애인 등 교통약자들의 동 청사 내 주민자치 프로그램 이용에 큰 불편이 있어 왔다"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권선구는 지난해 경기도로부터 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해 이번 사업을 추진해 나가고 있으며 금년 내 설치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
김종석 구청장은 “이번 현장방문은 생활체육인들의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주민 편의를 최우선으로 모든 행정서비스 개선에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권선구는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행정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역 내 각종 현안사항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