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은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Z '폴드7 및 Z 플립7'의 사전 개통을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SKT는 제휴카드 및 전용 보험 상품 등을 선보이며 합리적인 구매를 지원한다.
이번 갤럭시Z 폴드7와 Z 플립7에 대한 고객 호응도는 전작보다 더 높았다. 특히 갤럭시Z 폴드7는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 다이렉트샵 전체 예약 물량의 66%를 차지했다.
폴드7과 플립7을 통틀어 T 다이렉트샵 예약 가입자 가운데 60% 이상이 30~40대 고객으로 나타났다. 갤럭시Z 폴드7은 남성 고객이 전체 예약 구매자의 약 83%를, 갤럭시Z 플립7은 여성 고객이 59%의 비중을 차지했다. 색상별로는 갤럭시Z 폴드7은 제트블랙, 블루 쉐도우, 실버 쉐도우 순으로 인기가 있었다. 갤럭시Z 플립7의 경우 제트블랙, 블루 쉐도우, 코랄레드 순으로 많은 선택을 받았다.
SK텔레콤은 갤럭시Z 폴드7 및 Z 플립7을 개통할 때 제휴카드와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큰 폭의 요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팁을 소개했다. 이번 제품을 구매할 때 ‘T PREMIUM 삼성카드’로 할부 결제하면 최대 96만원 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실적이 80만원 이상일 때는 2년간 84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출시에 맞춰 오늘부터 8월 말까지 이어진 프로모션 기간에 결제하면 12만원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현대카드 M3 통신할인형 2.0’ 카드로 통신료를 자동 이체, 자급제 고객의 가입 편의성 제고를 위한 ‘T 올케어플러스 파손 F7’ 보험 상품, 삼성전자의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과 제휴된 서비스인 ‘New 갤럭시 AI 클럽 with T 나는 폰교체 폴더블 7’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T다이렉트샵에서 이번 제품을 개통하고 OTT 및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한 선착순 500명에게 ‘티다문구점’ 10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 민팃과 ‘바로보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8월까지 폴드7과 플립7을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T 우주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무료 혜택 종료 이후 서비스 연장을 원하는 경우 티빙 판매가 대비 1,000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윤재웅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갤럭시 Z 폴드7와 Z 플립7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질적인 구매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편리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