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오전 씨스타의 공식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씨스타의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메가폰을 잡은 신동엽이 진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씨스타 멤버들과 모니터(신동엽 관련 티저 URL http://www.youtube.com/watch?v=2JOccjMdevQ)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러나 이내 씨스타 멤버들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바라보는 특유의 ''나쁜눈''을 선보이며 네티즌의 웃음을 자아낸다.
소속사측은 “이번 씨스타의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에 카메오로 신동엽씨가 출연했는데 현장 반응이 너무 뜨거워 스페셜 티저 영상으로 공개 하게 됐다”며 “국내 최고의 MC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답게 신동엽씨가 다양한 애드립을 연출해 주셔서 명장면이 많이 탄생한 것 같다”고 전했다.
지난 7일 공개된 씨스타의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영화 ''물랑루즈''의 관능적인 디바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며 당일 포탈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 공개 이틀 만에 조회 수 200만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씨스타는 6월 11일 정규 2집 발매를 하루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박노원 기자 / pnw@mbc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