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는 오는 12월 14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소재한 카페 '쎈느(Scène)'에서 'Holiday in 모임아지트' 오프라인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 주말·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핸드폰에 카카오뱅크 앱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팝업 공간으로, 카카오뱅크의 대표 상품인 '모임통장' 주요 고객인 MZ세대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성수동에서 운영된다. 특히 이벤트가 진행되는 카페 '쎈느'는 성수역 및 성수동 내 문화공간들과 인접해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다.
'Holiday in 모임아지트'에서는 모임원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2가지 컨셉의 포토존 중 1곳을 선택해 이벤트에 참여한 모임원들과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모임 사진 촬영', 사주와 궁합을 바탕으로 모임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모임 신년 운세', 모임원들과 함께 이루고 싶은 신년 소망을 오너먼트에 적어 장식하는 '모임 위시 트리', 직접 선택한 소품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키링을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 키링 만들기' 등 특별한 연말모임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 중이다. 총 3개 이상의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은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SNS에 현장 방문 사진을 공유하면 쿠키가 제공된다.
'Holiday in 모임아지트'는 사전 예약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카카오뱅크가 지난 2일부터 진행한 'Holiday in 모임아지트' 사전 예약 이벤트가 오픈 3시간만에 마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사전 예약을 하지 못한 고객들도 현장 등록을 통해 입장 및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