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 추석연휴를 맞아 추석 페스타 할인전에 들어간다.
쿠팡은 추석연휴 기간인 10월 6일까지 전 카테고리 상품을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기획전 '추석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추석 선물세트와 명절 음식은 물론, 가전·디지털부터 제수용품, 한복, 숙박상품, 연휴 나들이 용품까지 총 3만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메인 특가 △선물관 △장보기관 △연휴 즐기기 △브랜드 데이 등 5가지 테마관을 마련했으며, 올해는 '추석 트렌드 및 신상템 특가' 코너도 새롭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매주 목요일에는 레저·테마파크 이용권 선착순 100원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인 특가에서는 추석 선물세트와 명절 인기 상품을 매일 새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선물관에서는 먹거리부터 화장품·샴푸·커피메이커·마사지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를 가격대별·카테고리별로 제안한다.
장보기관에서는 차례 준비에 필요한 식재료와 제수용품, 주방가전, 한복 등을 한데 모아 특가에 제공한다. 연휴 즐기기에서는 호텔·리조트 숙박 상품과 놀이공원 등 테마파크 이용권, 캠핑 용품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올해 추석 페스타는 고객들이 명절 준비를 보다 더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다양한 테마관과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를 통해 즐거운 쇼핑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