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구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지역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쳐 연말을 맞아 훈훈함을 더했다.
수원시 권선구 구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은준)는 "지역내 서호복지관에서 '구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원봉사 DAY'를 추진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모두가 한 마음으로 힘을 합쳐 구운동 관내에 있는 서호노인복지관에서 경로식당 배식 및 설거지 봉사로 구슬땀을 흘렸다.
권선구 구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경자)에 따르면 "이번 봉사활동은 구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자원봉사를 통해 사회참여의 기회를 넓히고 지역사회와의 연대감을 더욱 증진시켜 위원들의 소속감을 높이기 위해 추진한 사업"이라고 강조했다.
이경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사회 내 나눔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은준 구운동장은 "최근 많이 추워지고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원봉사에 함께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따뜻한 구운동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수원시 권선구 구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13년 설립됐고, 현재 23명의 위원들이 구운동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들을 펼쳐 나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