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지역내 어려운 가정을 위한 '보쌈 나눔'행사가 펼쳐졌다.
▲이순규 대표 모습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제공>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에 소재하고 있는 '한우리장충동왕족발보쌈 팔달점(대표 이순규)은 어제(19일) 매탄2동 지역내 저소득 중장년 가정을 위해 보쌈 10세트를 기부했다.
매탄2동에 따르면 "이순규 대표는 지난 2019년부터 매달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해 돼지고기(600g상당) 15인분씩 기부해 왔으며 2022년 7월부터는 매달 보쌈 10세트를 후원하며 꾸준한 나눔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불어 넣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현재까지 후원받은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가정은 약 490여 가구에 이른다.
이순규 대표는"매탄2동이 단독주택이 많이 몰려 있는 지역특성으로 인해 의외로 어려운 취약계층이 많은것 같다"며"앞으로도 힘 닿는데까지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후원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매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도 활동하며 이웃나눔과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지수진 매탄2동장은 “매탄2동은 이웃주민들이 서로서로 관심을 가지고 공동체를 이루어 가는 따뜻한 마을이다.
이순규 대표님처럼 먼저 이웃주민에게 도움을 주는 분들이 있어 아름다운 공동체를 만들어 갈 수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