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베리안허스키 신보 ''Odd Eyes''발매 소식에 유명가수들의 앨범리뷰로 지원사격해 눈길을 끈다.
지난 4월23일 시베리안허스키 3집 ''Odd Eyes''를 발표한 밴드 시베리안허스키는 뮤지션들 사이에서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밴드로 신보 발매 소식에 동료가수들이 흔쾌히 리뷰를 하며 극찬을 했다.
특히 가수 JK김동욱은 “시베리안 허스키!! 팀이름이 풍기는 느낌과 다르게, 각자 개개인의 연주는 아주 따뜻할 정도로 친근하다. 너무 드러나지도 않고 누구하나 튀지 않는 연주 속에 하나가되는 하모니가 밴드의 본질을 뚜렷하게 만든다. 보컬의 카리스마가 무대장악능력이나 강한 허스키의 눈빛과 거친들판을 뛰어다니는 영혼을 표현하지만 보컬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역할역시 밴드하나하나의 역할이 제대로 표현되기 때문이다. 앞으로 이들의 음악이 주목될수 밖에 없는 분명한 이유는 그들의 음악을 직접 체험하고 느껴봤기에 자신 있게 말 할 수 있다.”라고 극찬했다.
JK김동욱과 시베리안허스키는 과거 10년전 연습실을 함께 사용했던 것을 시작으로 지난 4월11일 tbs 교통방송 ''JK김동욱의 원더풀 투나잇''에 출연하며 다시금 인연을 맺었다.
또한 ''크라잉넛'',''피아'',''로맨틱펀치'',''트랜스픽션'',''장미여관'',''데이브레이크'',''해리빅버튼'',''펠라스'' 등 수많은 동료가수들이 리뷰로 지원 사격했다.
소속사 락킨코리아 이화신 대표는 "타이틀곡 ''Hello, Betty''는 화려했던 어제의 영광에 더 이상 미련을 갖지 않고 꿋꿋하게 다시 시작하겠다는 내용으로 멤버들은 "힘겨운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픈 우리들의 마음을 담았다"고 밝혔다.
1999년 결성 이후 10여년간 자신들만의 음악 색을 고수하며 다양한 무대와 대중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을 거듭한 시베리안허스키는 자신만의 신종 비법 ''맥주다이어트''를 선보이는 등 보컬 유수연을 중심으로 멤버전원의 7kg 폭풍다이어트 감행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시베리안허스키는 오는 5월25일 쇼케이스 스테이지를 통해 대중 앞에 선보인다.